[구글 서치콘솔] [네이버 웹마스터도구] [구글 에드센스] nt="ca-pub-6910137060139859" async src="https://pagead2.googlesyndication.com/pagead/js/adsbygoogle.js">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마트폰 블루라이트 차단! 눈피로 해결!
    일상 꿀팁/어플 리뷰 2020. 3. 21. 00:49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헨드폰을 쓰다가 우연히 발견한 것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스마트폰 눈피로 때문에 많은 분들이 고통을 겪는데요. 저또한 라식을 해서 눈건강에 유독 신경이 쓰이고 라식을해서 건조함이 더 심해져 모니터나 스마트폰을 볼때 눈피로가 심해졌습니다. 그러던 중 스마트폰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을 발견했는데요.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은 휴대폰 내에 기본적으로 제공해주는 기능도 있긴 하지만 v3라는 어플을 통해서도 차단할 수 있습니다.

    모니터 블루라이트 차단하는 방법은 아래 클릭
    모니터 블루라이트 차단 f.lux






    스마트폰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 사용하기.

    1. V3앱을 사용한다.

    v3앱은 제가 알기로는 기존 헨드폰에 있거나 은행어플을 사용하려면 누구나 깔려있는 어플입니다. 이 어플에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이 있다는 사실!
    스마트폰 위에 시간이 나와있는 하얀색 바를 내리시면 밑에 사진처럼 v3가 써져있고 각종 아이콘이 있습니다. 그 중 제일 마지막에 있는 보안스크린을 클릭!









    2. 블루라이트 차단

    보안스크린을 클릭하면 이렇게 블루라이트 차단창이 뜹니다. 본인이 원하시는 색감에 따라 강도를 설정하시면 되요. 저는 제일 큰 강도인 80으로 해놓았습니다. 모든게 누렇게 보이네요. 저희의 눈은 소중하니깐요 ^^.







    V3 그 외에 다른 기능들

    밑에 보시면 클리너 부스터는 헨드폰 내에 불필요한 데이터를 정리해주는 기능입니다. 그리고 옆에 보면 QR코드도 있네요 !!! 저는 QR 코드 어플을 다운받아 사용하고 있었는데 v3에 있는걸 확인하고는 바로 지워버렸습니다.
    그 옆 방해금지는 전화걸려오는 것을 차단하는 등 방해모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손전등은 후레쉬 기능입니다 !!! 후레쉬 또한 개인적으로 어플을 다운받아 사용했는데요. 후레쉬어플에서 개인정보 유출되었다는 기사도 있었고 용량도 부족했었는데 v3에서 이렇게 다양한 기능을 제공해주니 감사할 따름입니다.







    오늘은 스마트폰을 많이 사용하는 우리들에게 아주 유용한 정보를 다뤄봤어요. 간단하지만 좋은 정보인것 같습니다 ^^ 다음에 더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