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서치콘솔] [네이버 웹마스터도구] [구글 에드센스] nt="ca-pub-6910137060139859" async src="https://pagead2.googlesyndication.com/pagead/js/adsbygoogle.js">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블라디보스톡 숨은 맛집 피자M (PIZZA M) 기차역 근처 맛집 !!!
    러시아/블라디보스톡 맛집 2020. 3. 21. 00:23

    블라디보스톡 숨은 맛집 피자M – 기차역 근처 맛집 !!

    블라디보스톡 숨은 맛집 피자 M 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모두가 그런듯 맛집의 기준을따질때 가장 중요한 것이
    첫번째, 맛
    두번째, 가격
    세번째, 분위기
    일 것입니다.

    저는 현지생활을 하기 떄문에 맛이 있어도 가격이 터무니 없이 비싸거나 (블라디에는 그런곳이 많습니다..) 그러면 음식이 맛있어도 자주가지 못합니다.

     

    보통 분위기있는 레스토랑에서는 맛있지만 가격이 비싸거나, 맛은 조금 떨어지고 분위기가 있거나 이런데 이 맛집은 제가 생각했을때 맛과 가격과 분위기가 다 좋습니다.







    프리모리에 호텔에 위치해 있습니다. 프리모리에 호텔은 기차역에서 5분거리에 있습니다.

    주소는 Pos’yetskaya Ulitsa, 20, Vladivostok, Primorsky Krai, 690990 입니다.

    이 식당이 맛과, 가격, 분위기 모두가 괜찮아서 급격히 유명해지고 있습니다.

    24시간 운영이라 새벽에 갑자기 나오고 싶을 때 가셔도 좋을것 같네요~







    피자 한판에 400~500 루블하는데 레스토랑에서 이 정도면 굉장히 저렴합니다.

    킹크랩은 먹진 않았는데 1kg 2000루블이면 이것도 레스토랑에서 제일 싸네요. 다른 레스토랑은 싼곳이 킹크랩 1kg 2200 이고 비싼곳은 2800까지 합니다. 킹크랩의 질은 다 비슷비슷합니다. 다 똑같은 크랩 쪄서 나오는 거에요 ….








    내부 인테리어를 보시면 굉장히 깔끔히 잘 해놓았습니다. 저는 여기 누군가에게 식사대접 하고 싶을 때 또오고싶네요. 분위기도 좋고 가격도 좋고






    위의 까르보나라 파스타가 후기에서 그렇게 좋다고 나와있길래 먹어봤습니다. 피자보다 까르보나라가 맛잇는집. 이라고 다들 그러셔서 … 근데 저는 까르보나라보나도 맛있었지만 피자가더 맛있었어요….

    그리고 맥주 !!!
    저는 맥주 이렇게 싼집 처음봤습니다. 정말루..
    500ml 한잔에 120루블이에요…. 슈퍼에서 사는건줄 알았어요.
    레스토랑에서 술이 이정도 가격이면 정~~~~말 싼겁니다…





    저는 피자가 더 맛있었어요. 저는 콤비네이션 피자를 시켰습니다. 저는 다른 요리를 먹을 때도 저렇게 야채가 살아있는 것을 좋아하는데 그래서 더욱 취향저격했네요.
    그리고 빵끝에가 얇아서 좋았습니다 하하

    사실 피자맛은 와~~ 맛있어서 너무 기쁘다 이 정도는 아니에요. 사실 그런 피자가 있는 지는 모르겠지만. 한국에서 평소에 피자 시켜먹잖아요??? 그런 맛있는 맛입니다 ^^ 피자는 맛없기가 힘든것 같아요 .



    블라디보스톡 맛집 1위 수프라 후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