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서치콘솔] [네이버 웹마스터도구] [구글 에드센스] nt="ca-pub-6910137060139859" async src="https://pagead2.googlesyndication.com/pagead/js/adsbygoogle.js">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블라디보스톡 샤슬릭 맛집? ZEYTUN (제이툰)
    러시아/블라디보스톡 맛집 2020. 3. 20. 21:42

    블라디보스톡 샤슬릭 맛집 ZEYTUN(제이툰)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위치 : 해양공원 / 구글지도
    가격 : 다른 레스토랑에 비해 많이 저렴
    맛 : 보통
    # 아제르바이잔 음식점 #샤슬릭 맛집?

    목차
    1. 블라디보스톡 샤슬릭 맛집? ZEYTUN 제이툰 소개
    2. 아제르바이잔 이란???







    1. 블라디보스톡 샤슬릭 맛집? ZEYTUN 제이툰 소개

    입구

    위의 사진은 처음 들어가면 나오는 입구입니다. 사진보다 실제로보면 더 넓어 보입니다. 바로옆에는 바다가 있드나 잘 보이지 않습니다.



    메뉴

    킹크랩은 1KG 2200루블인데 레스토랑에서 해산물 치고는 비싼편은 아닙니다.(레스토랑의 킹크랩은 다 거기서 거기입니다. 직접 사서 해 먹는거랑 별로 차이가 안납니다.) 저는 킹크랩은 여기서 먹진 않았지만 궁금하신분들은 레스토랑에서 드실 분들은 드셔보세요~~




    메뉴

    저는 버섯과 치즈가 든 쿼타브 (아제르바이잔식 만두)를 시켰습니다. 맛은 밑에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샤슬릭

    저는 돼지고기 샤슬릭과 닭고기 샤슬릭을 먹었습니다. 레스토랑 샤슬릭 치고는 정말 저렴한 가격입니다. 맛은 바로 밑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퀴타브 ( 아제르바이잔식 만두)

    버섯과 치즈가 든 쿼타브 (아제르바이잔식 만두) 입니다. 우흐띠블린에서 버섯 블린(러시아식 팬케이크)와 맛이 비슷했습니다. 170루블이니 먹어볼만은 했습니다.




    돼지고기 & 닭고기 샤슬릭

    블라디보스톡에서 여러 샤슬릭을 먹어보았습니다. 제이툰( ZEYTUN) 샤슬릭은 와 맛있다! 이거보다는 블라디보스톡에서 조금 특이한 샤슬릭맛이네? 라고 느꼈습니다. 맛으로 따지면 나쁘지 않다입니다. 한마디로 아 이집만의 맛이 있구나 입니다.

    ZEYTUN 제이툰 소개 정리

    레스토랑 중 가격은 저렴한 편입니다. 맛도 보통입니다. 그치만 개인적으로 더 맛있는 음식점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일정이 많이 남고 갈 식당이 많으시다면 한번 가보셔도 됩니다. ~

    블라디보스톡 맛집 수프라 추천









    2. 아제르바이잔 이란????(안궁금하면 skip!)

    아제르바이잔은 페르시아어로 ‘불의 땅’ 이라는 뜻입니다. 아제르바이잔은 석유와 천연가스가 풍부해서 자연적으로 올라오는 천연가스에 의해 365일 땅 표면에서 불이 난다고 합니다. 게다가 석유가 워낙 풍부해서 석유로 목욕을 하는 문화까지 있다고 합니다 !!
    또한 캅카스 3국 (조지아 , 아르메니아 , 아제르바이잔) 답게 포도주가 유명합니다. 다만 조지아와 아르메니아의 포도주가 더 유명합니다.



    아제르바이잔 위치

    아제르바이잔은 위 지도와 같이 왼쪽으로는 조지아 아르메니아와 위로는 러시아 밑으로는 이란이 인접해있습니다. 아제르바이잔 조지아와 함께 캅카스 3국이라 부르며 터키의 지배를 받았다가 소련시절에는 러시아의 지배를 받았다가 소련이 해체한 1991년에 독립을 하였습니다.


    문화

    아제르바이잔 국기

    아제르바이잔은 다양한 국가와 인접해있는데 본래 아제르바이잔은 튀르크계 민족으로 터키와 같고 터키와의 관계도 좋고 언어도 비슷하고 이슬람국가이다. 위의 아제르바이잔 국기를 봐도 터키의 국기에서 배경색이 추가가 되었다. 하지만 소련국의 지배를 받으면서 다른나라보다 개방적인 이슬람국가가 되었다. 거리에 다니면 히잡을 쓰지 않은 여성을 많이 볼 수 있다.
    음식은 대게 짠편이다.
    언어는 아제르바이잔어를 쓰고 소련시절에는 러시아말을 대부분 사용할 수 있었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러시아말을 쓰는 사람의 수가 적어지고 있다. 러시아와는 현재 관계가 우호적이지는 않다.
    아제르바이잔은 우리나라와 같이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는 나라이기 때문에 여행을 간다면 고대유적과 도시화된 시내가 주요 관광지이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