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서치콘솔] [네이버 웹마스터도구] [구글 에드센스] nt="ca-pub-6910137060139859" async src="https://pagead2.googlesyndication.com/pagead/js/adsbygoogle.js">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블라디보스톡 기차역에서 공항 가는법
    러시아/블라디보스톡 팁 2020. 3. 19. 18:39

    안녕하세요. 
    블라디보스톡 기차역에서 공항 가는법에 대해서 포스팅 하겠습니다.
    러시아 횡단열차에 로망을 갖고 계신 분들이 많은데요. 엄연히 말하면 노선이 다릅니다. 말그대로 공항과 시내를 위한 기차입니다. 만약 횡단열차를 타고 싶으시면 우스리스크를 기차를 타고 가시면 됩니다. 그러나 사실 모양은 비슷해요. 기차는 요리보고 저리봐도 기차랍니다. ^^ (기차 로망이 없는 1인..)
    시베리아 횡단열차 예약 사이트

     

     

    블라디보스톡 공항은 블라디보스톡 시내에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차로 가도 1시간 기차로 가도 1시간 버스로 가도 1시간 걸립니다. 그러나 기차는 시간대가 하루에 5번밖에 없다는 가장 큰 단점이 있기 때문에 이 점을 주의하셔야 합니다.

     

     

    기차역 시간표

    기차 시간표와 기차티켓

    위의 사진은 기차 시간표와 영수증 티켓입니다. 기다란 영수증 티켓은 입장할 때 쓰이는데 공항에 도착해서 나갈 때도 쓰이니 버리시면 안됩니다!
    이 시간표는 2018년 12월28일 기준 날짜이니 시간이 변동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기차역 -> 공항 출발시각 07:05 , 09:02 , 11:51 , 16:00 , 18:00
    공항 -> 기차역 출발시각 07:45 , 08:30 , 10:45 , 13:15, 17:40

    도착시간은 출발시간 1시간 뒤라고 보시면 됩니다.



    기차역에서 공항 , 기차타는법

    1. 공항 기차역 찾기

    Grid 와 공항기차역

    구글에 기차역을 검색해 오면은 여러 건물들이 있어서 헷갈리실겁니다. 공항 주변에 도착하셨으면 기차역 케밥 맛집인 Grid를 먼저 찾으시면 됩니다. 여행중에 이미 드셔보셨을 수도 있는데요. 이 집을 찾으셨으면 이 집 바로 뒤에 왼쪽에 있는 건물이 공항 기차역입니다.

    간판에 비행기 그려져 있는 건물을 찾으셔서 정문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2. 티켓구매하기

    매표소

    건물에 들어오셨으면 바로 앞에 위의 사진이 보일겁니다. Tikets 가 써져있는 것이 매표소(까싸 касса)입니다.
    기차표 가격은 (2018년 12월 28일 기준) 230루블 입니다. 가격변동은 크게 없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차표를 구매하면 기다란 영수증을 주는데 그게 바로 티켓입니다. 공항에 도착해서 나갈때도 그 티켓이 필요하니 버리시면 안됩니다.

    3. 기차역 승강장가기

    3-1 매표소 바로 왼쪽에 있는 에스컬레이터로 내려갑니다.

    에스컬레이터를 내려가면 중간에 스딸로바야가 있습니다. 시간이남고 배가고프시면 드시고 가셔도 됩니다. 러시아에는 식당을 3종류로 부릅니다. 첫째는 레스토랑 둘쨰는 카페 셋째는 스딸로바야입니다. 그중 사딸로바야는 차려인 요리를 내가 원하는 것만 골라 고른만큼 금액을 내는 곳입니다.

    두번째 에스컬레이터를 내려갑니다.

    여기서 티켓구매시 받았다 기다란 영수증 바코드를 여기에 찍으시면 들어갈 수 있습니다.

    열차에 탑승하셔서 기다리시면 승객이 와서 표를 검사할 것입니다. 중간중간 기차가 멈추니 도중에 내리시면 안됩니다..!

    공항에서 시내를 오실때는 짐을 찾고 바로 나오면 있는 커피숍 바로뒤에 공항에서 시내로가는 기차역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번외

    이렇게 옆에 2차세계 대전때 사용되었던 증기기관차도 보이네요. 2차세계 대전을 기준으로 기차는 증기기관에서 디젤로 넘어가던 추세였는데 러시아는 아직 이때는 증기를 사용했습니다.

    기차역에서 공항가는 풍경입니다. 12월28일 바다가 다 얼어붙어서 많은 사람들이 얼음낚시를 하고 있네요.


    블라디보스톡 3박4일 일정이 완벽정리

    댓글

Designed by Tistory.